논현동소프트룸
논현동소프트룸 하지원실장O1O.6445.1119 논현동풀싸롱 논현동룸싸롱 논현동유흥
논현동소프트룸 논현동레깅스룸싸롱 논현동텐카페 논현동가라오케
벽에 붙어있던 모든 종이를 때어낸 현민은 차곡차곡 정리한 후, 가볍게 기합을 내뱉었다.
논현동풀싸롱 논현동룸싸롱 논현동란제리룸싸롱 논현동레깅스룸싸롱 논현동스프트룸싸롱
“마법사한테 가장 중요한 것이 방어계열이니깐. 방어계열부터 만들어볼까?”
즉흥적으로 생각한 현민은 엄청난 두깨로 모여진 종이뭉치를 한 장, 한 장 살펴보았다.
“아참, 묘 소환. 상태창”
현민의 외침에 허공에서 나타난 묘가 현민에게 안겨들었고, 현민은 그런 묘를 머리위에 올려주었다.
논현동텐카페 논현동풀싸롱 논현동레깅스룸싸롱 논현동유흥 논현동란제리룸싸롱
————-
이름 : 룬.
Lv : 36
직업 : 마법사, 마녀, 정령사
힘 : (14)
민첩 : (11)
건강 : (13)
반사신경 : (16)
지능 : 102(18)
정신 : 184(20)
공격력 : 28 -28
마법력 : 0
방어력 : 52
논현동텐카페 논현동풀싸롱 논현동란제리룸싸롱 논현동레깅스룸싸롱 논현동유흥 논현동소프트룸
생명력 : 186
정신력 : 2220
물 속성 친화력 : 124
정령력 : 1
물 Lv 1
보너스 스텟 : 75
————–
현민은 그동안 놀고 있었던 100스텟을 친화력에 전부 투자해 버렸다. 앞으로 근거리 전투가 불가능한 상태에서 특별히 스텟을 늘릴만한 이유가 없었기 때문에 그만큼 투자한 것이었다. 하지만 혹시나 모를 패치에 대비하여 75의 여유스텟을 남겨놓았다.
“일단 예전 모양의 실드를 만들어 볼까?”
논현동풀싸롱 논현동텐카페 논현동소프트룸싸롱 논현동레깅스룸싸롱 논현동란제리룸싸롱 논현동소프트룸
지금은 반구형태로 바뀌었지만 예전에는 완전한 구의 모양을 갖추고 있었던 실드를 생각한 현민은 그때의 유용함을 이용하기 위해 지금의 실드를 그때의 모양으로 하나 만들기로 정했다.
“여기에 필요한 공식이…. 일단 마나를 구 형태로 잡아줘야겠고, 마나의 모양은 가능하면 다이아몬드의 분자구조와 같으면 단단해서 좋을 테지? 다이아몬드와 같지는 않겠지만 마나의 성질을 탄소로 바꾸어주면 충분한 강도가 나올 수도 있을거야…. 음.”
두꺼운 종이뭉치 이곳저곳을 뒤지며 여러개의 공식을 옮겨적은 현민은 가장 완벽하고 이상적인 마법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마법을 만들기 위한 기초가 법칙에 어긋나지 않도록 공식을 배열하는 것이었기 때문이었다.
“중강남룸싸롱 강남텐카페 강남유흥 강남풀싸롱 강남레깅스룸싸롱 강남노래방에 공강남룸싸롱 강남텐카페 강남유흥 강남풀싸롱 강남레깅스룸싸롱 강남노래방을 두어 충격을 흡수하면 더 좋겠지? 흠…. 중강남룸싸롱 강남텐카페 강남유흥 강남풀싸롱 강남레깅스룸싸롱 강남노래방에 공강남룸싸롱 강남텐카페 강남유흥 강남풀싸롱 강남레깅스룸싸롱 강남노래방을 넣을려면 마나의 구조가 2층으로 되야 하니깐 이 공식이 필요하겠고, 최소한 공기는 통해야 하니깐 이 공식도 필요하겠지? 어디보자 또 뭐가 필요하려나.”
하나의 마법을 만들기 위해 현민은 모든 가능성을 생각하며, 여러 가지의 공식을 모아나갔고, 현민의 머리위에 있는 묘는 현민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장난치며 놀았다.
논현동룸싸롱 논현동풀싸롱 논현동텐카페 논현동유흥 논현텐카페 논현동스프트룸
“최대한 많은 충격을 흡수하려면 많은 틈이 있어야겠으니 마나를 압축하는 공식도 넣어야겠지? 실드의 두께가 1m를 넘어가면 안되니깐 말야, 크크크. 음….. 또, 무언가 빠진 것 같은데….. 아!”
“난 천재가 아냐.”
“하! 6서클이 천재가 아니다?! 그럼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바보라는 소리냐!!”
현민의 말이 격해지고 거칠어 졌지만 그런 현민과 대화를 하는 지혜의 목소리는 침착하기만 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7LEHRU17Uc